TRIDENT -三拍子限定BMSイベント(3박자한정BMS이벤트)-

TRIDENT -三拍子限定BMSイベント(3박자한정BMS이벤트)-

designed by 猫太郎

Result

총평(Sorry for Japanese only!)

회장

TRIDENT All BMS Package


개요

・3/4등의 3박자 악곡전용 BMS이벤트입니다. 3박자이기만 하면 장르는 왈츠이거나, 하드코어라고 해도 상관없이 자유롭습니다.



룰 11/12에 규칙을 일부 개정하였습니다. 규칙을 다시 한번 확인해주시길 부탁합니다.


주로 사용되는 박자가「3/4」(또는「3/8」,「9/8」)인 BMS를 제작해주세요.(비율은 75%이상)(주의! : 박자의 분자가 3의 배수인것에 관해서는 허용될 가능성이 높습니다. 하지만, 분자를 너무나 높은 숫자로 올려서 사실상의 무박자곡으로 만드는것은 제외합니다. 앞서 말한 세가지 박자중에서 택하는걸 권장합니다. ) 약간의 변속연출과 변박은 인정합니다. 이론적으로 4박자인 곡을 어거지로 3박자로 줄여도 되겠지만 이 경우에는 이벤트의 취지에 맞지 않으므로 비추천합니다.


※여기서 「연주 소절 수」는, 「처음 소절부터 BMS구동기로 구현되는 마지막 소절까지의 수」로 정합니다. 예를 들자면, 패턴(악보)상 마지막 노트가 #148에 있더라도 무음 노트나 BGM노트가 #150에 있다면 연주 소절수는 #000을 포함한 151소절입니다. 이러한 경우 151×(3/4) = 113.25 이기 때문에 114소절이상 "3/4"박자일경우 규정위반이 아닙니다. 단, 이 규칙을 악용해서 무의미한 3/4박자소절이 많을경우 평가도중 실격할 가능성이 있으므로 주의바랍니다.


・「6/8박자의 곡」에 대해서는, BMS제작시 3/4박자가 익숙하지 않으면 박자를 판단하기 어렵다고 생각해서 이번에만 허가합니다. 그러나, 이것도 대회의 특성상 비추천합니다.(즉, 실격은 하지않습니다만 이걸 이용해서 「6/8박자의 곡을 만들자!」보다는 「3/4박자의 곡」을 만들어 주시길 바랍니다.)


・카피 BMS는 금지하며, 어레인지 또는 리믹스 BMS는 원곡의 제작자가 허가를 취한것, 또는 원본의 제작자가 2차창작을 허용하고 있는 작품만 참가할 수 있습니다. 이경우, 원본의 출처(제작자)를 반드시 기입해주세요.


・압축형식은 무엇이든 상관없지만 되도록 ZIP, RAR, LZH를 권장합니다.


・패턴의 추가나 BMS파일의 변형 및 수정은 가능하며, 변경시 반드시 변경 사실과 내용을 작성해주세요.


・물론, 「무키음BMS」이나「비방・명예훼손이 되는 내용(평가 포함)」、「선행등록」、「저작권 위반」은 금지합니다.


・평가는 1-100pts의 100점 만점방식으로 진행합니다. 익명평가 또는 코멘트도 가능합니다. 순위는 총 득점순으로 결정합니다.


・BMS참가작중 자신이 제작에 관여된 참가작품에는 점수를 주는 행위를 금지합니다. 예를 들어, A씨의 BMS의 BGA제작자가 B씨이고 그 BMS의 패턴 담당(일부라도)이 C씨 일경우 A, B, C 모두 해당 작품에 점수 투고는 불가능합니다.


・평가조작 및 분란유발 등 상식적으로 이해되지 않는 평가는 삭제하겠습니다.


룰 위반이 발생한 경우에는 가능한 연락수단(E-mail, Twitter, 이벤트장에 개시 등)을 사용해, 참가자분에게 경고메세지를 전달하겠습니다. 연락을 취한날로 3일이 지난후에도 무응답이거나 개선이 되지않을경우 해당작품은 실격처리됩니다. 양해 부탁합니다.

 

회장

DEE2님의 이벤트 회장을 사용합니다.


등록기간
2014년11월29일 0시00분 ~ 2014년12월7일 23시59분
등록과 동시에 공개됩니다.

평가기간
2014년12월8일 0시00분 ~ 2014년12월23일 23시59분
※등록작품수가 25개를 초과하면 12월28일 23시59분으로 연장합니다.

 

Here's Japanese site

banner

공식Twitter계정

@trident_bms からのツイート

 

 

주최 : tcheb Twitter

공동 : asahi3 Twitter

design assistant : 猫太郎 Twitter

Translated by bbangsami (Thank you very much!)

inserted by FC2 system

inserted by FC2 system